비밀번호:
비밀번호:
비밀번호 오류입니다!

비밀번호:
비밀번호:
댓글 비밀번호:
[결제오류] BC/국민/우리 등 ISP+ 프로그램 이용 카드사용시 대처방법 안내 2017-01-06 17:11:18
관리자 [2]  조회:1233
 ISPSetup.exe  VPWSSetup_C.exe

한국주식가치평가원 회원 여러분. 안녕하십니까.

BC/국민/우리 등 ISP+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카드사용시 대처방법 안내입니다.
아래와 같은 오류발생시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
[ISP+ 프로그램 이용 카드사 안내]




[오류 현상]

선택하신 교육/정보서비스/전문보고서 결제창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진행중에



↗ 위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한 후,

↘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난 상태에서 VP프로그램 설치 및 다운로드 창이 나타나 설치를 하셔야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이 화면에서 멈춰서 아무런 프로그램도 진행되지 않는 오류 현상이 간혹 발생합니다.



이처럼 ISP+ 프로그램의 오류로 인해 VP프로그램이 나타나지않는 현상이 발생하여 결제를 진행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회원님들이 간혹 발생하고 있어 다음과 같이 대처방안을 안내해드립니다.





[오류 대처 방안]

VP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창이 자동으로 뜨지 않아 발생하는 오류이므로
직접 수동으로 설치를 해야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

- 인터넷 익스플로러 용 수동설치 파일명 :  ISPSetup.exe  (상단의 첨부파일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)

- 모든 브라우저 용 수동설치 파일명 :  VPWSSetup_C.exe  (상단의 첨부파일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)



위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어 설치하신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결제처리가 진행됩니다.

그 외 ISP+ 오류 및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- 브이피(주) 고객센터 : 1577-3033
- 브이피(주) 홈페이지 : http://service.vp.co.kr/index.vp


감사합니다.